국민 건강 증진ㆍ대한민국 식품산업 선도

임경숙 대한영양사협회장

식품저널의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식품저널은 온ㆍ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식품산업 동향 및 관련정보를 비중 있게 다루고 국민의 건전한 식생활 문화와 식품업계 발전에 지난 19년간 기여하며 식품산업 분야 전문매체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국내 1인 가구 비율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쉽고 간편하게 끼니를 해결할 수 있는 간편식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건강을 추구하는 트렌드의 확산은 안전한 먹을거리에 대한 국민 관심의 확대로 나타나는 등 급변하는 사회가 식품 소비 패턴과 관련 산업까지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에 식품저널이 실속 있고 다양한 정보로 국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독자 스스로 식품 선택과 건강관리의 주체가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항상 초심을 잃지 않는 날카로운 시선으로 식품업계의 발전 방향을 제시하여 국민 건강 증진과 대한민국 식품산업 발전을 선도해주실 거라 믿습니다.

아울러 대한영양사협회의 활동에 관심을 갖고 성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신 식품저널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우리 협회도 식품영양전문가로서 영양사가 다양한 영역에서 국민의 영양ㆍ식생활 관리를 선도하여 국민 건강 증진과 바른 식문화 정착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식품저널의 창간 19주년을 축하드리며 아낌없는 격려와 박수를 보냅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