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고추장 소스’ 등 활용 한식 레시피 소개

 

시식ㆍ제품 샘플링ㆍ이벤트 등 실시
 
CJ제일제당은 24일과 25일 미국 뉴욕 푸르덴셜센터에서 열린 한류문화 행사 ‘KCON 2016 NY’에서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한식을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TASTY BIBIGO 2016’을 테마로 ‘비비고’와 미국 현지 브랜드 ‘애니천’, ‘셰프원’ 제품을 활용한 한식 레시피를 소개하는 부스를 운영하고, 고추장을 미국인 입맛에 맞는 소스로 만든 ‘비비고 고추장 소스’와 ‘셰프원 만두’, 건강 간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천 김스낵’을 선보였다.

또, 한국 민속놀이인 윷놀이 이벤트와 ‘비비고 포토존’을 마련해 관람객들의 발길을 모았다.

CJ제일제당은 내달 LA에서 열리는 ‘KCON 2016 LA’에도 참가해 ‘비비고’ 브랜드와 함께 한식을 알릴 예정이다. 또, 현지 B2B 기업 관계자들을 초청해 한류 현장과 ‘비비고’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한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