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품ㆍ건강기능식품 사업 확대

 
해태음료가 5월 30일부로 사명을 ‘해태htb’로 변경한다.

회사측은 “기존 음료 사업에서 의약품, 의약외품, 건강기능식품 등으로 사업을 점차 확대함에 따라 사명에서 음료를 제외시켜 대내외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공식 국문 상호는 해태음료 주식회사에서 ‘해태에이치티비 주식회사’로 변경된다.

새 로고는 전체적으로 각이 진 직선 형태 로고에 적절한 굵기의 공간감으로 세련된 이미지를 더했다. 네개 하트 중 붉은색 하트는 즐겁고 따뜻한 마음을, 나머지 세개 하트는 음료, 건강, 기능을 뜻하며, 이 네개 하트로 행운을 의미하는 네잎클로버를 형상화했다.

해태htb는 사명 변경을 계기로 기존 음료사업을 성장시키고 신규 사업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특히 △썬키스트, 코코팜, 써니텐 등 브랜드 경쟁력 강화로 주력 음료사업 성장 지속 △기능성드링크 영진구론산바몬드, 홍삼연탄 및 생수 등 미래성장 제품에 대한 마케팅 강화 △치주질환 치료제, 피부염 치료 로션 등 의약품시장 진출 △무균충전 생산라인 아셉틱(aseptic) 공정 구축으로 원가 경쟁력 강화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사명 변경을 통해 음료,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로 소비자에게 더욱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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