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정보 제공…안전한 식품문화 정착ㆍ식품산업 발전에 기여

김승희 식품의약품안전처장
식품전문지로서 국민건강 증진에 노력해 온 ‘식품저널’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식품저널은 식품 관련 정보를 소비자와 식품업계에 충실하게 전달해 줄 뿐만 아니라, 정확한 정보 제공으로 안전한 식품 문화 정착과 식품산업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먹을거리의 안전은 국민행복의 가장 기본이다’라는 생각으로 식품의 제조부터 최종 소비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식품안전 문제를 근원적으로 해결하기 위하여 집중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민들에게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 제품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인식이 뿌리내릴 수 있도록 HACCP 관리를 더욱 꼼꼼히 할 계획입니다.

또한 음식점 주방문화 개선사업과 어린이 급식소의 철저한 위생관리 등으로 건강하고 안전한 먹을거리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식품저널도 식약처가 추진하는 정책에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며, 다시 한 번 식품저널의 창간 18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식품전문 미디어그룹 식품저널에서 발간하는 식품저널(월간)이 8월 1일 창간 18주년을 맞았습니다. 식품저널은 2013년 3월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우수콘텐츠 잡지로 선정되는 등 식품산업분야 최고의 전문매체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식품전문 매체 중 유일하게 온ㆍ오프라인을 망라해 가장 다양한 채널을 갖추고 시시각각 변하는 뉴스와 심층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식품저널(월간) 창간 18주년을 맞아 정부 및 국회, 식품산업계를 대표하는 각계 인사들의 축하 메시지를 게재합니다. 식품저널은 여러분들이 주신 소중한 말씀을 적극 반영하여 보다 알찬 콘텐츠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