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 잃지 않는 날카로운 시선으로 국민 강 위협하는 부정사례 바로잡아 달라

임경숙 대한영양사협회장
식품저널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온ㆍ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시시각각 변화하는 식품산업 동향 및 관련 심층정보 등을 비중 있게 다루어 소비자의 올바른 이해를 돕고, 식품업계 발전에 기여하며, 식품산업분야의 전문매체로 자리매김한 식품저널에 아낌없는 격려와 박수를 보냅니다.

건강은 국가 경쟁력 제고를 위한 소중한 사회적 자산입니다. 최근 건강에 대한 국민 관심이 증대되면서 식습관에 기인한 만성질환의 발병 예방을 위해 노력하는 등 식생활 관리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건강기능식품의 허위ㆍ과대광고와 일부 업체의 불량식품 생산ㆍ제조ㆍ유통 등으로 인해 식품안전성에 대한 국민의 불안감은 커져가고 있습니다.

이에 식품저널이 실속 있고 다양한 정보로 국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항상 초심을 잃지 않는 날카로운 시선으로 국민의 건강을 위협하는 부정사례들을 바로잡아 식품업계의 발전방향을 제시하여 국민건강 증진과 대한민국 식품산업 발전에 기여하실 거라 믿습니다.

아울러 대한영양사협회의 활동에 관심을 갖고 성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신 식품저널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우리 협회도 단체급식소에서 영양ㆍ급식관리를 실천하고 있는 3만6천 영양사와 함께 먹을거리 안전성 확보 및 국민의 건강한 식생활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식품전문 미디어그룹 식품저널에서 발간하는 식품저널(월간)이 8월 1일 창간 18주년을 맞았습니다. 식품저널은 2013년 3월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우수콘텐츠 잡지로 선정되는 등 식품산업분야 최고의 전문매체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식품전문 매체 중 유일하게 온ㆍ오프라인을 망라해 가장 다양한 채널을 갖추고 시시각각 변하는 뉴스와 심층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식품저널(월간) 창간 18주년을 맞아 정부 및 국회, 식품산업계를 대표하는 각계 인사들의 축하 메시지를 게재합니다. 식품저널은 여러분들이 주신 소중한 말씀을 적극 반영하여 보다 알찬 콘텐츠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