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FROM CLEAN TO CLEAR LABEL(크린에서 클리어 라벨로)
2. CONVENIENCE FOR FOODIES(식도락가를 위한 편의성)
3. MARKETING TO MILLENNIALS(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마케팅)
4. SNACKS RISE TO THE OCCASIONS(스낵들은 때와 장소 대처한다)
5. GOOD FATS, GOOD CARBS(좋은 탄수화물 좋은 지방)
6. MORE IN STORE FOR PROTEIN(단백질 제품의 증가)
7. NEW ROUTES FOR FRUITS(과일에의 새로운 경로)
8. A FRESH LOOK AT FROZEN(냉동제품에 대한 새로운 시각)
9. PRIVATE LABEL POWERS ON(Private label의 확대)
10. RICH, CHEWY & CRUNCHY(풍부한 풍미, 씹는 맛, 바삭한 식감)
자료 : Innova Market Insights
주간 식품저널 5월 13일자 게재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