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글로벌푸드아트수도직업전문학교(GFAC) 201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제너시스BBQ는 급변하는 글로벌 외식산업을 책임질 우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수도조리직업전문학교와의 합병을 통해 글로벌푸드아트수도직업전문학교를 설립했다.

글로벌푸드아트수도직업전문학교는 외식조리학과, 관광식음료학과,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제과제빵학과 등 4개 학과를 운영하며, 전 과정을 이수하면 전문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또한 제너시스BBQ 우선 취업 혜택을 제공한다.

학기 중에는 업무능력 함양을 위해 ‘GFAC 특별 인턴십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학년 과정부터는 오전에는 강의를 수강하고 오후에는 제너시스BBQ 계열사에 인턴으로 1년간 근무하며 실무를 경험해 볼 수 있다.

2015년 2월 고등학교 졸업 예정자 및 고등학교 졸업자, 검정고시 합격자, 기타 법령에 의해 위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모두 지원 가능하며, 학생부 및 수능성적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수시모집 응시 제한 횟수에 해당 없이 지원 가능하다.

선발전형은 1:1 면접을 통해 진행된다. 지원은 본교 입학처(02-449-8797) 또는 학교 홈페이지(www.gfac.sc.kr)를 통해 하면 된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