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700만개 돌파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은 지난 3월 출시한 블렌딩 발효유 ‘행복을 가득 담은 요거트 러뷰’가 출시 6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700만 개를 기록하고, 일 판매량 20만 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러뷰’는 제품 상단에 흰색 발효유를, 하단에는 딸기, 애플캐롯, 오렌지자몽, 사과, 블루베리 고유의 색과 맛을 지닌 과일 잼을 담아 취향에 따라 선택해 따로 먹거나 함께 블렌딩해서 먹을 수 있다.

또한 ‘러뷰’는 뚜껑에 내용물이 묻어나지 않도록 특수 코팅기법인 발수리드를 적용해 어린이들도 깔끔하고 간편하게 제품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국산 원유와 분유만을 사용해 신선함을 살리고, 투명하면서 긴 컵에 발효유와 과일 잼을 담아 알록달록한 색상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이같은 제품 특징을 부각시키기 위해 팩의 하단이 막혀 있지 않은 보이는 요고멀티팩을 도입한 것도 특징적이다.

 
‘러뷰’는 출시 당시 추성훈의 딸 추사랑을 광고모델로 선정해 주목을 끌기도 했다. 광고에서 추사랑은 입 주변에 ‘러뷰’를 듬뿍 묻혀가면서 먹는 등 각양각색의 표정으로 ‘러뷰’의 특징을 깜찍하게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서울우유 발효유마케팅팀 이상진 팀장은 “‘러뷰’와 함께 사랑스러운 모습을 한껏 보여준 추사랑의 요거트 먹방에 힘입어 실제 ‘러뷰’가 ‘추사랑 요거트’로 불리는 등 큰 인기를 모았다”며 “추성훈과 추사랑 부녀의 건강한 가족 이미지가 ‘러뷰’의 판매량을 높이는데 일조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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