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재수 aT 사장(사진 오른쪽)이 조나단 초이 중화총상회 회장으로부터 한ㆍ홍콩 농수산식품 교역 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재수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은 30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한ㆍ홍콩 비즈니스 카운슬(HKBCㆍHong Kong–Korea Business Council)로부터 한ㆍ홍콩 농수산식품 교역 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HKBC는 한국과 홍콩간 산업 및 무역 투자 촉진, 기업간 협력 지원을 위해 설립된 비영리단체로, 홍콩 중화권 경제인단체 중화총상회(CGCCㆍThe Chinese General Chamber of Commerce)의 조나단 초이(Jonathan Choi) 명예회장이 회장을 맡고 있다.

이번 감사패는 한국과 홍콩의 농수산식품 교역을 대폭 확대하고 홍콩에서의 한국식품과 한국음식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데 기여한 김재수 사장에게 HKBC와 CGCC 공동명의로 주어졌다.

김재수 사장은 “앞으로도 홍콩을 비롯한 세계 소비자에게 한국농식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한국농식품 수출 확대를 통한 농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