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 제11대 회장에 취임한 윤홍근 제너시스BBQ그룹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윤홍근 제너시스BBQ그룹 회장은 22일 The-K 서울호텔에서 열린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제11대 중앙협의회장에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정복 안전행정부 장관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협의회는 윤홍근 회장을 11대 중앙회장에 추대하고, 협의회장 이ㆍ취임식과 정부포상 수여식을 가졌다.

바르게살기운동 광주광역시협의회장 강동호 씨가 국민훈장 동백장, 충청남도협의회장 문인규 씨가 국민훈장 목련장, 울산광역시 울주군협의회장 김복광 씨가 국민훈장 목련장을 받는 등 국민포장 5명, 대통령표창 15명, 국무총리표창 15명, 안전행정부장관표창 226명 등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윤홍근 신임 회장은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가 명실상부한 국민운동단체로 성장하도록 대외적 위상을 높이는데 힘쓰고 내부적으로는 조직 활성화와 체계적 조직관리를 통해 더불어 사는 사회, 건강한 국가를 만들어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바르게살기운동 중앙협의회는 1989년 국민이 주체가 되어 자율적이고 능동적으로 선진 한국의 밝은 미래를 그려가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된 단체이다.

▲ 최효석 전임 회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있는 윤홍근 회장
▲ 취임기를 흔들고 있는 윤홍근 회장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