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웰라이프 ‘발효효소의 비밀’의 중국 홈쇼핑 방송 장면
대상 건강사업본부 대상웰라이프가 국내 건강식품으로는 처음으로 해외 홈쇼핑에 진출했다.

대상웰라이프는 지난달 25일 중국 3대 홈쇼핑으로 꼽히는 UGO 홈쇼핑을 통해 ‘발효효소의 비밀’을 선보였다.

회사측은 “이번 방송에서 90g 본품 3개에 10포를 추가 구성한 제품을 선보였으며, 목표수량인 700세트를 55분 만에 초과 판매했다”면서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9월 판매 분량의 150%를 추가 발주해둔 상태”라고 밝혔다.

대상웰라이프 나경호 본부장은 “우수한 품질을 앞세워 올해에는 중국시장 안착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라며, “이를 필두로 2015년까지 태국, 인도네시아 등 해외시장 개척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대상웰라이프 ‘발효효소의 비밀’은 대상 독점 효소원료가 들어간 제품으로, 국내에는 작년 6월 런칭됐다. 현미, 보리, 대두, 율무 등 7가지 발효곡물에서 얻은 효소와 9가지 부원료를 포함하고 있으로, 신진대사, 건강 유지 및 증진, 체질 개선 등의 효과가 있어 꾸준한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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