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포켓사이즈로 간편하게 휴대하며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비타민 제품 ‘미니서플리’를 출시했다.

‘미니서플리’는 2030 여성 소비자들의 최대 관심사인 다이어트와 피부보습, 면역력 등을 겨냥해 개발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으로, ‘미니서플리 다이어트라인 No.1’, ‘미니서플리 스킨라인 No.1’, ‘미니서플리 헬스라인 No.1~4’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미니서플리 다이어트라인 No.1’은 ‘하늘하늘 슬림핏이 부러운 날’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다이어트 소재인 HCA(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가 주요 소재이다.

‘미니서플리 스킨라인 No.1’은 ‘푸석푸석 보습이 필요한 날’이라는 슬로건으로 피부 보습에 초점을 맞췄다. 글로코실세라마이드와 비타민A, 비타민C 등을 함유하고 있다.

‘미니서플리 헬스라인’ 4종은 각각 면역기능 강화, 눈 피로도 개선,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 영양 보충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포장에는 ‘컨디션에 노란불 들어온 날’, ‘스마트폰ㆍ렌즈 때문에 눈이 피로한 날’, ‘스트레스 때문에 피로가 몰려오는 날’, ‘편식으로 새어나가는 영양을 챙기는 날’ 등의 표현으로 각각의 기능성을 강조했다.

‘미니서플리’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으며, 핸드백에 들어가는 소용량 제품으로 휴대성이 좋다.

각 6일 분량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3,000원대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