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산업 발전을 위한 전문 언론 역할 기대

임재암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장
월간 <식품저널>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식품산업 관련 종사자와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고 식품산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해온 월간 <식품저널>의 창간 16주년의 의미는 매우 크다고 생각합니다.

월간 <식품저널>은 유익한 식품산업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소비자에게 제공하며 식품에 관한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는 가교역할을 통해 식품산업 및 관련 종사자들의 권익을 신장하고 국민건강 증진에 많은 노력을 하여왔습니다.

또한, 창간 이후 식품산업 시장 동향, 식품산업 정책 등을 전문적으로 다루며, 국내 식품산업 발전과 소비자에게 유익한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는 등 식품산업 전반에 걸쳐 기울인 많은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도 식재료 우수관리업체 지정사업과 “학교급식 식재료 품질관리사업, 우수식품인증, 농식품원산지표시제, 친환경농산물인증제, 농식품 안전성조사 등 맡은바 업무에 최선을 다하여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품질좋은 농식품이 소비자에게 공급되도록 노력해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월간 <식품저널>이 우리나라 식품산업의 발전을 지속적으로 이끌어가고 있는 식품산업의 주요 언론으로서, 식품산업의 현실을 정확히 진단하고 합리적인 대안 모색을 위한 길잡이 역할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월간 <식품저널>의 무궁한 발전과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