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대표 박세준)는 9월 1일자로 임원 인사를 단행, 김장환 상무이사를 인사 및 구매를 포함한 영업기획 전무이사로, 조양희 상무이사를 연구개발 전무이사로, 배수정 상무이사를 마케팅 총괄 상무이사로 각각 승진 발령했다.

김장환 전무이사는 1993년 한국암웨이 입사 후 경리부, 인사부, 구매부 등 주요 요직을 거쳤으며, 2002년부터 2010년까지 직접판매공제조합에서 COO겸 전무이사를 맡았다. 이후 2010년부터는 한국암웨이 인사ㆍ구매 담당 상무이사로 재직해오며, 직접판매공제조합과 암웨이에서의 다양한 업무 경험과 성과를 인정받아 인사 및 구매를 포함한 영업기획 전무이사로 발령받았다.

조양희 전무이사는 2004년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품질평가센터장을 역임했으며, 2006년 7월 한국암웨이 연구개발 및 품질보증부 상무이사로 입사했다. 최근에는 한국영양학회와 함께 어린이 영양지수를 개발ㆍ발표하는 등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전문성과 리더십을 인정받아 한국암웨이 연구개발(Technical Service) 전무이사로 발령 받았다.

배수정 마케팅 총괄 상무이사는 1995년 10월 한국암웨이에 입사 후 2006년에 마케팅 이사, 2010년에 마케팅 상무이사로 승진한 바 있다. 한국암웨이에서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뉴트리라이트’와 ‘아티스트리’ 등 한국암웨이의 대표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로서의 성과를 인정받아 이번에 한국암웨이 마케팅 총괄 상무이사로 승진 발령 받았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