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조합장 송용헌)는 온라인 이벤트 ‘후레쉬 쿠폰 모으기’를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3가지 방법을 동원해 경품 응모 및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포인트를 모으는 것으로 △서울우유 1,000㎖ 제품 옆면에 적힌 쿠폰번호를 입력하거나 △자신의 SNS로 친구에게 이벤트 URL을 전달하거나 △송중기가 내는 OX 퀴즈를 맞추면 각각의 방법에 따라 600점, 200점, 100점을 적립할 수 있다.

적립한 후레쉬 쿠폰으로 이벤트 참가자는 추첨 경품 Zone에서 포인트에 따라 원하는 경품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응모쿠폰이 4,000점이면 삼성 스마트 TV 46인치에, 3,000점이면 아이패드2, 2,000점이면 헹켈칼 6종 세트,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삼성 최신형 카메라 등의 경품 받기를 신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0만개의 경품이 준비돼 있는 즉석 당첨 Zone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영화예매권 등의 응모에 도전할 수 있다.

회사측은 경품 응모에 참여하면 쿠폰 1점이 서울우유 1㎖로 환산되는 우유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면서 기부로 누적된 우유는 이벤트 종료 후 빈곤장애 아동이나 다문화가정 어린이에게 전달된다고 밝혔다.

후레쉬 쿠폰을 모을 수 있는 제품은 서울우유 1등급A우유 1,000㎖와 서울우유 홈 밀크 1,000㎖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우유 홈페이지(www.seoulmil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