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주부 프로슈머 선발
풀무원식품은 7일 두부 신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제품의 기획, 개발 단계부터 직접 참여해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의견을 나눌 주부 프로슈머를 모집한다.
선발된 주부 프로슈머는 8월 말부터 12월 말까지 5개월간 주 1회 서울 수서동 풀무원식품 본사에서 근무하게 된다.
주부 프로슈머에는 자녀가 있는 주부라면 누구나 학력, 경력, 연령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는 오는 20일까지 본인과 가족, 주소, 연락처, 지원동기를 포함한 자기소개서를 풀무원식품 담당자 이메일(jipark@pulmuone.co.kr)로 보내면 된다.

농심 켈로그, 비키니 첼린지 행사
농심 켈로그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웹사이트(www.specialk.co.kr)와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켈로그 스페셜k 비키니 첼린지’ 행사를 6일부터 27일까지 세가지 방식으로 진행한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고 2주간의 몸매관리 플랜을 등록하면 즉석당첨 형식으로 스타벅스 아이스카페라떼 기프티콘 및 스페셜K 체험팩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등록한 플랜에 따른 실행 여부를 체크해 완료하는 참가자 중 1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빛나는 비키니 챌린지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2주 체험단을 모집해 직접 스페셜K를 겪어볼 수 있는 기회를 주고,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샘표식품, 대학 취업담당자 초청 세미나
샘표식품은 전국 주요 대학교의 취업 및 경력개발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취업 세미나를 개최했다.
서울 충무로 본사와 제주도 서귀포에서 6일부터 7일까지 1박 2일에 걸쳐 진행된 이번 행사는 각 대학의 취업담당자들에게 중견기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인재상과 최근 취업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뉴질랜드 소고기 퀴즈 이벤트
비프앤램 뉴질랜드(지사장 존 헌들비)는 7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퀴즈 이벤트 ‘제2회 뉴질랜드 소고기 먹고, 뉴질랜드로 GO’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갈비 전문점 송추가마골, 양대창전문점 양철북 및 연타발, 매운 갈비찜 전문점 매운대 등 총 28개 식당에서 진행되며, 뉴질랜드 소고기 메뉴 주문 고객이면 누구나 퀴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비프앤램 뉴질랜드는 이번 이벤트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451명에게 뉴질랜드 여행상품권, 식사권,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선물세트,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앞치마 등을 증정한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