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라이트, 대학생 앱 오픈 콘테스트
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는 5월 13일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제1회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앱(APP) 오픈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대학생, 대학원생, 휴학생이면 참여 가능하며, 이달 28일까지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홈페이지(www.nutrilite.co.kr/campus)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번 콘테스트는 같은 날 같은 장소에 참가자들이 모여 앱 기획 실무 강의를 듣고 앱 기획안을 스토리보드로 제출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최종 수상작은 한국암웨이 내부심사와 앱 개발 실무진 심사 등을 거쳐 선정되며 8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매일유업 ‘상하목장’, ‘오가닉 서클’ 캠페인 
매일유업의 유기농 우유 브랜드 ‘상하목장(sanghafarm.maeil.com)’은 자연이 스스로 순환하는 방식을 알리기 위한 ‘오가닉 서클(Organic Circle)’ 캠페인을 전개한다.
상하목장은 ‘유기농 베란다 텃밭 가꾸기’를 첫 실천 방안으로 제시하며 채소 소믈리에의 ‘베란다 텃밭 가꾸기’ 온라인 강좌를 마련했다. 다양한 채소를 직접 베란다에 가꿔보는 강좌는 5월 말까지 매주 1회 진행된다.
온라인 강좌를 수강하면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상하목장의 ‘유기농 퇴비’와 ‘베란다 텃밭 가꾸기 세트’를 증정하고 1박 2일 동안 상하목장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벌인다.
아울러, 오는 4월 22일 ‘지구의 날’ 기념 행사장을 찾은 소비자들에게 유기농 퇴비와 베란다 텃밭 가꾸기 세트를 나눠주며 캠페인을 알릴 계획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