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의 브랜드 홈페이지가 (www.nutrilite.co.kr) ‘2010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생활브랜드부문 식품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뉴트리라이트’ 홈페이지는 브랜드의 핵심 자산인 ‘식물영양소’를 메타포로 활용했으며, 고객 편의에 중점을 둔 레이아웃이 특징이다. 또 브랜드 고유의 컬러를 바탕으로 원색을 생동감 있게 사용했으며, 제품 정보뿐만 아니라 소비자 참여 프로모션을 지속 전개해 정보 전달력과 사용성을 높였다.
 
한편, ‘웹어워드 코리아’는 방송통신위원회 산하기관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한 해 동안 새로 구축되거나 개편된 웹사이트 중 가장 우수한 업체를 선정하는 웹 시상식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