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라이트’ 홈페이지는 브랜드의 핵심 자산인 ‘식물영양소’를 메타포로 활용했으며, 고객 편의에 중점을 둔 레이아웃이 특징이다. 또 브랜드 고유의 컬러를 바탕으로 원색을 생동감 있게 사용했으며, 제품 정보뿐만 아니라 소비자 참여 프로모션을 지속 전개해 정보 전달력과 사용성을 높였다.
한편, ‘웹어워드 코리아’는 방송통신위원회 산하기관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한 해 동안 새로 구축되거나 개편된 웹사이트 중 가장 우수한 업체를 선정하는 웹 시상식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