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라이트 대학생 마케팅 스쿨’은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대학생들이 실무적인 교육을 받고 대학의 이론적인 마케팅 지식과 교류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150명의 대학생들이 참가해 TBWA KOREA 방주성 팀장의 ‘사례 중심으로 보는 광고기획 실무’와 마케팅공화국 임석빈 대표의 ‘마케팅 기획 및 실무의 기초’ 등의 강연을 들었다.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담당 신은자 부장은 “앞으로도 뉴트리라이트는 대학생들의 열정과 크리에이티브를 발산, 자사 브랜드와 직접 소통하며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