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대표 박세준)가 기업블로그인 ‘암웨이 스토리(www.amwaystory.co.kr)’를 오픈했다.
 
‘암웨이 스토리’는 광고와 브랜드, 제품 이야기를 과감히 배제하고 생활과 밀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회사측은 “암웨이 투데이, 좋은 생활, 탐구생활, 특별활동 등 카테고리별로 생활 개선에 도움이 되는 풍성한 내용을 제공하고, 빠른 커뮤니케이션 피드백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암웨이는 기업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좋은 생활의 시작을 축하합니다’ 이벤트를 3월 8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고객과 ‘좋은 생활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게 된 것을 축하하고, 아울러 고객이 ‘암웨이 스토리’ 블로그를 방문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생활을 시작하게 된 것을 축하한다는 의미로 기획됐다.
 
블로그의 이벤트 게시판에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 폰(1명)과 건강기능식품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5명), 코스메틱 선물세트I(5명) 등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는 ‘이웃 맺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선착순 300명에게 네이버 뮤직샘 코인(1,000)을 제공한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