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저널 foodnews
식품저널뉴스신상품
매일유업 챠콜라떼
식품저널  |  webmaster@foo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05.06.16  14:27:15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매일유업은 수제(手製) 커피 챠콜라떼(charcoal Latte)를 출시했다. 전문 로스터가 100% 국내산 참숯에 불을 지펴 낮은 온도에서 천천히 배전(로스팅; 커피콩 볶기)하여 숯불 특유의 향을 재현해 낸 프리미엄급 커피다. 특히 챠콜라떼에 사용된 커피 원두는 코스타리카 원두 중에서도 해발 1,200m 이상의 고지대에서 자란 최고 등급인 SHB(Strictly Hard Bean)만을 골라 사용해 단맛, 쓴맛에 신맛까지 조화로워 감칠맛이 도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마케팅3팀 노주영 팀장은 "이미 컵커피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매일유업은 이제 프리미엄 품목의 라인업으로 카페라떼 브랜드 전체 이미지를 고급화할 계획이며 젊은 층의 욕구에 부합하는 진한 커피향 및 한층 진해진 맛의 커피 신제품 개발을 통해 커피음료시장을 혁신적으로 주도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200㎖ 한 컵에 권장소비자가격은 1,300원이다.<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식품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1
[신설법인] 11월 13~19일
2
간장 명칭 논란 “빵을 우리식 이름으로 바꾸자는 건 넋나간 얘기…간장은 간장”
3
식품 표시ㆍ광고, 면죄부 받기 위해 민원 낸다?
4
[영상] ‘식품산업 글로벌 트렌드와 합리적 표시광고 방안’ 웨비나
5
“식품표시광고, 소비자 이해하기 쉽게 개선돼야”
6
22일은 제1회 김치의 날…첫 기념식 개최
7
현행 식품 표시ㆍ광고, 의무규정 이외 표시 불안하다
8
경상도에선 안성탕면, 전라도는 삼양라면 ‘좋아요’
9
‘식품산업 글로벌 트렌드와 합리적 표시광고 방안’ 웨비나 ‘성료’
10
포스트 코로나 시대 이끌 K-FOOD는?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식품저널(Food News)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 00022호  |  등록일 : 2005.08.12  |  발행인·편집인 : 강대일
발행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88, IT프리미어타워 1102호 (주)식품저널  |  사업자등록번호 : 207-81-50264
대표전화 : 02)3477-7114  |  팩스 : 02)3477-5222  |  독자센터 : help@foodnews.co.kr  |  발행연월일 : 2005.08.12
고객정보관리책임자 : 윤영아(foodinfo@foodnews.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대일  |  이용약관
Copyright © 2011 식품저널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info@food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