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을 맞아 외식업계에 물놀이 또는 나들이 용품 등을 증정하거나 여행 지원금, 해외 여행권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한창이다.
 
배스킨라빈스는 1만3,000원어치 이상 구매 고객에게 물가 위에 누워 있는 팔베개의 모습을 한 돗자리를 2,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스파게티아는 8월 15일까지 ‘월드 파스타’를 먹으면 영수증 추첨을 통해 휴가철에 용이한 피쉬아이 카메라, 캡, 바디라이너 등을 증정한다. 시식 후기를 올린 고객 중 두 명에게는 하이난 캠핀스킨호텔 산야 여행권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는 ‘게살 프랑쉐 피자’ 출시를 기념해 8월 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퀴즈를 맞춘 고객 중 즉석 추첨을 통하여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을 준다.
 
롯데리아는 이달 말까지 명품버거 ‘아보카도통새우’, ‘한우불고기콤보’, ‘텐더그릴치킨’, ‘유러피언프리코치즈’, ‘파프리카베이컨비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즉석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 호텔 이용권 등을 선물한다.
 
놀부는 8월 말까지 포장배달 주문시 경품을 주는 ‘보쌈로또 배달 이벤트’를 벌인다. 이 이벤트는 로또처럼 행운번호 7자리가 기입되어 있는 보쌈 로또번호를 홈페이지(www.nolboo.co.kr)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하여 해외여행권, 스쿠터, 놀부 식사권 등을 증정하는 행사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