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는 지난 5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한 ‘제2회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UCC 공모전’ 당선작을 발표하고 25일 시상식을 가졌다.
 
‘웰빙, 자연, 운동, 건강’을 주제로 열린 이번 공모전에서는 외부 전문 평가기관 및 내부 임직원의 심사를 거쳐 대상 1팀, 최우수상 3팀, 우수상 10팀 등 총 15팀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대상 수상자는 인제대학교의 ‘뉴트리 러브’팀으로 이 팀은 ‘호나우딩요처럼 건강한 사람 되기’를 주제로 귀여운 반전 드라마 영상을 제작했다.
 
박세준 한국암웨이 대표는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UCC 공모전은 요즘 세대의 주된 관심사인 UCC를 통해 잠재 고객층이 직접 뉴트리라이트를 접하게 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