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자연, 운동, 건강’을 주제로 열린 이번 공모전에서는 외부 전문 평가기관 및 내부 임직원의 심사를 거쳐 대상 1팀, 최우수상 3팀, 우수상 10팀 등 총 15팀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대상 수상자는 인제대학교의 ‘뉴트리 러브’팀으로 이 팀은 ‘호나우딩요처럼 건강한 사람 되기’를 주제로 귀여운 반전 드라마 영상을 제작했다.
박세준 한국암웨이 대표는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UCC 공모전은 요즘 세대의 주된 관심사인 UCC를 통해 잠재 고객층이 직접 뉴트리라이트를 접하게 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