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씨푸드 전문 레스토랑 씨푸드오션이 ‘2008 베이징 올림픽’을 기념해 ‘5륜 메뉴’를 선보이고 8월 24일까지 ‘5륜 메뉴’ 주문 고객에게 다양한 행운을 선사한다.
 
‘5륜 메뉴’는 육해공의 다양한 맛을 불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씨그릴 파이어’, 색다른 퓨전 중국요리 ‘차이나오션’, 각종 해산물과 신선한 야채를 오븐에 구어 푸짐하게 제공하는 ‘오션 팟’, 달콤한 페스트리 속에 살아있는 문어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문어스튜’, 미소에 숙성시킨 농어와 버섯 리조또가 함께 제공되는 ‘미소농어 스테이크’다.
 
씨푸드오션은 8월 24일까지 ‘5륜 메뉴’ 주문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 1등 10명에게 닌텐도 Wii 게임기, 2등 100명에게 캐리비안베이 무료 이용권, 3등 1,000명에게 방수카메라 등을 선물한다.
 
씨푸드오션은 이번 행사 기간 중 씨푸드오션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 씨푸드 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올림픽 기간 중 한국선수단이 금메달을 따면 다음날 전 고객에게 생맥주 한잔을 무료로 제공하고, 8월 1일부터 15일까지 한국선수단의 금메달 획득 개수를 맞춘 고객에게 씨푸드 바 무료 식사권의 행운을 준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