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대표 이창근)가 전국에서 운영중인 산업체 구내식당 280여 곳에서 건강 식생활 캠페인 ‘행복한 구속’을 전개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2~3개월 단위로 건강한 식생활과 관련된 주제를 정하여 이에 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실생활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목적이다.
 
CJ프레시웨이는 구내식당 내에 포스터, 팜플릿 등을 활용해 건강 정보를 제공하고 많게는 일주일에 1회, 적게는 월 1회 정도의 주기로 캠페인 주제에 맞는 메뉴를 제공해 고객들의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올해 말까지 ‘행복한 구속’ 캠페인을 확실하게 안착시킨 후, 내년부터는 영양상담 기능을 확대하는 등 캠페인을 더욱 강화시켜 구내식당의 경쟁력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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