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대표이사 : 김선중)는 2002년 세계 축구의 해를 맞아 79년 역사를 통해 축적된 한국술의 전통성을 알리고, 한국과 일본을 연결하는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JINRO for 2002를 출시한다. JINRO for 2002는 쌀을 주원료로 증류 숙성한 한국 전통소주를 베이스로, 6년근 홍삼의 유효기능만을 추출 블렌딩하여 부드러운 맛과 깊은 풍미가 특징인 알콜도수 28도의 고품격 홍삼주이다. 패키지는 투명한 축구공 병형에 플라스틱 왕관을 사용했으며 JINRO 2002를 양각하고 병 중앙에 태극문양을 넣어 한국을 대표하는 술임을 강조했다. 특히 투명 팩에 진공포장을 함으로써 고급제품으로써의 가치와 품격을 높였다. 오는 23일부터 출시되는 JINRO for 2002는 2002년 세계 축구의 해와 진로가 세계 증류주 1위 기업으로 도약한 의미 있는 해를 축하하기 위한 기념주로서 국내 시판분 3만병과 해외용 6000병만 한정 생산된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