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물등급판정소(소장 이재용)는 17일 본부 대강당에서 농림부 관계관 등 초청인사와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8주년을 기념하고 고객가치경영을 선포했다.
 
등급판정소는 그동안 3F 운동(공정한 판정, 신속ㆍ정확한 정보, 친절한 서비스)을 바탕으로 고객 초청 등급판정 과정 설명회, 화상정보서비스, 핸드폰 이용한 등급판정 결과 문자 서비스, 사무실 환경 개선 등의 고객만족 활동을 전개해왔다.
 
등급판정소는 ‘고객가치경영’ 선포로 3F 운동의 질적 수준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또한 등급판정소는 이 자리에서 ‘고객서비스 헌장’을 발표하고 축산물의 생산ㆍ유통ㆍ소비 지표를 제공하는 최고의 서비스 전문기관을 목표로 수준 높은 고객만족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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