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건강한 안심비엔나’와 ‘만두쏙시지’<br>
‘더건강한 안심비엔나’와 ‘만두쏙시지’

CJ제일제당 ‘더건강한 안심비엔나’ㆍ‘만두쏙시지’
CJ제일제당이 ‘더건강한 안심비엔나’와 ‘만두쏙시지’를 출시한다.
무항생제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더건강한 안심비엔나’는 기존 제품들과 비교해 나트륨을 25% 낮췄다. 짠 맛은 줄이고 담백한 맛을 살렸으며, 한 입 크기로 아이들 간식이나 반찬으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이마트와의 공동 기획을 통해 선보이는 ‘만두쏙시지’는 돼지고기 안에 당면과 대파, 부추, 양파 등 5가지 채소를 넣었다.

95% 다진 와사비<br>
95% 다진 와사비

풀무원 ‘95% 다진 와사비’
풀무원식품이 ‘95% 다진 와사비’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생와사비 함량이 95%이며, 18개월 이상 재배한 건강한 와사비 뿌리만을 사용해 본연의 달큰한 맛과 은은한 향이 살아있다. 특히, 전문점에서 강판에 직접 갈아주는 와사비처럼 굵은 입자감을 구현했다.
튜브 형태 용기를 사용해 간편하게 짜 먹을 수 있다.

‘구워먹는 챔’과 ‘바로먹는 챔’&nbsp;<br>
‘구워먹는 챔’과 ‘바로먹는 챔’ 

하림 ‘구워먹는 챔’ㆍ‘바로먹는 챔’ 
하림이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냉장 햄 2종을 출시했다.
1mm 미만의 얇은 두께로 썰어져 있는 ‘바로먹는 챔’은 그냥 먹거나 샌드위치, 김밥, 계란말이 등에 기존 슬라이스햄 대신 활용하기 좋으며, 총 내용량 60g 기준 단백질 12g을 함유하고 있다.
‘구워먹는 챔’은 40mm 두께의 120g짜리 햄 2개로 구성돼 있어 원하는 두께로 썰어 구워 먹으면 된다. 총 내용량 240g 기준 단백질 45g을 함유하고 있다.

‘에버데이’ 4종 

일화 ‘에버데이’ 4종 
일화가 제로 칼로리 이온음료 브랜드 ‘에버데이(EVRDAY)’를 론칭하고,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에버데이’는 ‘EVER(언제나)’와 ‘DAY(하루)’의 합성어로, 하루 한 병으로 일상의 활력을 충전하고 몸과 마음의 휴식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신제품 4종은 히말라야산 핑크솔트를 사용해 나트륨, 칼슘, 칼륨, 마그네슘 등 전해질을 보충할 수 있으며 칼로리는 제로 수준으로 낮추고 당은 배제했다.
각 제품은 수분, 에너지, 비타민 보충, 스트레스 완화 등 현대인의 건강한 일상을 위한 4가지 요소에 따라 기능성 원료를 담고, 그에 맞는 과일향을 첨가했다. 오리지널 버전인 ‘에버데이 제로’는 복숭아향과 리치향이 조화를 이루며, 피로 해소와 근육 형성을 위한 필수 아미노산(BCAA)을 함유하고 있다. 레몬향의 ‘제로 비타민’은 비타민 C와 B군 5종을 함유하고 있다. ‘제로 에너지’는 트로피칼향 음료로 타우린과 아르기닌이 들어 있다. ‘제로 릴렉스’는 키위향과 믹스후르츠향을 조합한 제품으로 테아닌, 라벤더추출분말 성분을 더했다.
500ml 용량의 페트 타입 패키지에는 히말라야산 핑크솔트를 연상시키는 산맥 이미지를 디자인하고, 중심부에는 제품별 특징을 아이콘 형태로 간결하게 삽입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