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군 장병 위한 1억 상당 삼계탕 기탁

최장식 육군훈련소장(왼쪽)과 정호석 하림 대표이사가 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하림

하림은 28일 본사에서 논산 육군훈련소와 상호 협력 및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정호석 하림 대표이사와 육군훈련소 최장식 소장 등이 참석했으며, 안보 공감대 확산과 장병 영양교육을 통한 올바른 식습관 정립, 민ㆍ군 유대 강화 등에 힘을 합치기로 했다.

특히, 육군훈련소는 하림 임직원과 그 가족들에게 부대 견학, 변화된 병영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안보 공감대 확산을 위해 협력하며, 하림은 장병들의 건강한 식문화 선도를 위한 영양교육, 식품위생 및 품질관리 지식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지원하며, 하림 공장 견학 기회를 제공한다.

하림은 군 장병들의 사기 진작과 식품산업에 대한 이해를 위해 하림 공장 투어 프로그램인 HCR(Harim Chicken Road) Tour에 장병들을 정기적으로 초청하기로 했다. 

정호석 대표는 “국토 방위와 국민 안전을 위해 근무하는 군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국군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 담아 삼계탕 1만1000봉(1억원 상당)을 전달하고, “장병들의 사기진작에 조금이 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