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식단 한입 쏙 두부텐더 2종<br>
지구식단 한입 쏙 두부텐더 2종

풀무원 ‘지구식단 한입 쏙 두부텐더’ 
풀무원식품이 ‘식물성 지구식단 한입 쏙 두부텐더’ 2종(콘스프, 어니언)을 출시했다.
두부텐더의 핵심 소재 ‘결두부’는 결이 살아 있고 두부의 촉촉함을 유지해 닭가슴살처럼 쫄깃하면서 촉촉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만들고, 콘스프 또는 어니언 시즈닝을 담아 뿌려 먹는 재미를 더했다.

투게더맛우유<br>
투게더맛우유

빙그레 ‘투게더맛우유’
빙그레가 ‘투게더’와 ‘바나나맛우유’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투게더맛우유’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투게더의 고소하고 은은한 맛을 단지 용기에 담았다. 78%의 높은 원유 함량으로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강조했으며, 패키지에는 투게더 제품의 디자인을 적용, 두 브랜드의 50주년이 가지는 의미를 배가했다.

펩시 제로 슈거 파인애플향<br>
펩시 제로 슈거 파인애플향

롯데칠성 ‘펩시 제로 슈거 파인애플향’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펩시 제로 슈거 파인애플향’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달콤하고 상큼한 파인애플향과 함께 톡톡 터지는 탄산의 상쾌함을 제로 슈거 및 제로 칼로리로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기존 펩시 제로 슈거 제품과 동일하게 검은색을 적용,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고, 파인애플향이 더해진 것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라벨과 문구에 파인애플을 연상시키는 컬러를 사용했다.

‘주부9단 찌개’ 2종&nbsp;<br>
‘주부9단 찌개’ 2종 

농협목우촌 ‘주부9단 찌개’ 2종 
농협목우촌이 국산 원료를 첨가한 ‘주부9단 찌개’ 2종을 출시했다.
‘주부9단 한우차돌 된장찌개’는 한우 차돌양지와 국산 무, 감자, 대파 등 다양한 채소에 구수한 된장을 더했다.
‘주부9단 돼지고기 김치찌개’는 국산 돼지고기와 한국농협김치, 마늘, 국산 대파로 진하게 끓여냈다.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br>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

스타벅스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
스타벅스 코리아가 초록빛의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를 선보인다.
이 음료는 고소한 풍미의 피스타치오 크림이 진한 콜드 브루와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음료를 마실 때마다 고소한 피스타치오 토핑이 씹힌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