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미용제품, 한방제품, 항노화제품, 애완동물용 제품까지 한 자리에

2024 HNC 엑스포 이미지<br>
2024 HNC 엑스포 이미지

2024 HNC 엑스포(Healthplex Expo 2024, Natural & Nutraceutical Products China 2024)가 CCCMHPIE와 Sinoexpo Informa Markets 공동 주최로 6월 19일부터 21일까지 상하이 국립전시컨벤션센터(NECC)에서 개최된다.

HNC는 Hi & Fi Asia-China, ProPak China & FoodPack China 2024와 함께 개최하며, 기능식품ㆍ건강한 천연 소재ㆍ식품소재ㆍ천연 및 식물 기반 제품부터 식품 가공과 포장 기계에 이르기까지 20만㎡ 규모의 박람회를 구성, 식품산업 관련 원스톱 공급과 구매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할 계획이다.

올해 HNC는 작년에 개최된 박람회보다 30% 이상 늘어난 규모로, NECC 6개 전시장을 차지하고, 2000개 이상의 국내외 전시업체가 한 자리에 모여 식품 및 건강 산업의 급성장하는 모습과 혁신,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장은 핫스팟과 함께 국제 브랜드 존, 중국전통의학 영양 존, 지역 전시관, 노화 방지 및 미용 존, 감정 관리 존, 애완동물 건강 존 등을 포함한 특별쇼 존을 마련할 예정이다.

HNC는 업계 발전 동향과 최신 정책을 전달하기 위해 관계 당국을 초청하고, 브랜드 약국ㆍ슈퍼마켓 체인ㆍ전자상거래 등 여러 채널을 조직, 전시회에 참가하게 하며, 여러 채널의 온ㆍ오프라인 구매자를 모아 국내외 소비시장을 공동으로 개발하고 산업 발전을 공유하며 상생효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2023년에 개최된 HNC 엑스포 모습<br>
2023년에 개최된 HNC 엑스포 모습

[전시 카테고리]
건강식품_ 기능성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유기농식품, 스포츠 영양, 영양 토닉, 산모ㆍ유아ㆍ어린이 건강식품

미용 제품_ 미용 구강액, 코스메슈티컬, 안티에이징 제품, 가슴 & 바디 뷰티, 슬리밍 및 스킨 케어 제품

한의학 및 영양 제품_ 영지, 인삼, 동충하초, 중국 전통 약재, 중국 허브, 건강 와인 및 차

헬스케어 제품_ 개인 관리, 마사지 기기, 검사장비, 물리치료기

건강식품 포장_ 건강제품 포장, 화장품 포장, 기능성 식품 및 음료 포장, 창의적인 포장 디자인 및 맞춤형 서비스, 운송 포장, 공급망 관리 솔루션

제3자 서비스_ OEM, ODM, 컨설팅, 협력적 연구개발, 애플리케이션 및 마케팅

[특별쇼 존]
국제 브랜드 존_ 호주, 뉴질랜드, 일본, 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독일, 미국 및 기타 국가와 지역의 국제 브랜드는 브랜드 관리 철학을 충분히 입증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며 급성장하는 영양 분야에서 잠재적인 기회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것이다. 장기적인 성장을 위한 건강 시장.

중국 전통의학 및 영양 구역_ 중국 전통의학 및 영양 존은 영지, 인삼, 새둥지, 동충하초, 건강 와인 및 차 등으로 대표되는 전통 건강 보조제를 모아 중국 전통문화를 전시한다.

지역 전시관_ 절강관, 길림관 등 주요 지역관이 박람회 기간 동안 이 지역에 모여 지역 제품과 문화의 특성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안티에이징 & 뷰티 존_ 안티에이징 & 뷰티 존에는 업계 인기 제품, 기술, 원료 등이 한 자리에 모인다. 뷰티 케어, 슬리밍, 안티에이징 등 지원 활동과 기타 주제별 포럼을 개최, 최근 핫이슈를 분석하고, 국내외 우수 뷰티 제품과 서비스를 추천할 예정이다.

감정 관리 존_ 정서적 건강은 신체 건강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중국 경제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감성 관리 관련 제품에 대한 시장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방문객들은 새로운 제품을 발견하고 새로운 기술을 경험할 수 있다.

애완동물 건강 구역_ 반려동물 건강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영양보충제, 관절 건강 제품, 비타민, 어유, 프로바이오틱스, 반려동물 간식, 반려동물 관리 제품 등 반려동물 건강 관리 제품 전시.

크리에이티브 패키징 존
창의적인 제품 포장은 소비자를 유인하는 관심을 끄는 중요한 수단이다. HNC는 제품의 포장 디자인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전시한다.

HNC박람회에서 선보이는 제품
HNC박람회에서 선보이는 제품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