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항생제 등심 돈카츠’ 2종<br>
‘무항생제 등심 돈카츠’ 2종

풀무원 올가홀푸드 ‘무항생제 등심 돈카츠’ 2종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가 ‘무항생제 등심 돈카츠’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무항생제 등심 원육과 우리 땅에서 키운 쌀가루를 활용했으며, 대두유에 세 번 튀겨 바삭한 식감을 살리고 육즙은 최대한 보존했다.
‘통등심 돈카츠’는 두툼한 국내산 무항생제 통등심 원육을 사용, 풍부한 육즙과 씹는 맛을 살렸다. 특히 우리 쌀이 들어간 습식 빵가루를 사용해 씹었을 때 바삭한 식감과 풍미를 강조했다. ‘치즈 돈카츠’는 국내산 무항생제 등심에 모짜렐라 치즈를 더했다.

더미식 장인라면 맵싸한 맛<br>
더미식 장인라면 맵싸한 맛

하림 ‘더미식 장인라면 맵싸한 맛’ 
하림이 세계 4대 매운 고추를 활용한 ‘더미식(The미식) 장인라면 맵싸한 맛’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매운맛으로 유명한 부트졸로키아, 하바네로, 청양고추, 베트남고추를 블렌딩해 스코빌 지수 8000SHU의 텁텁하지 않으면서 깔끔하게 매운 맛과 향을 구현했다. 
국물은 사골과 쇠고기를 섞어 20시간 우려냈으며, 건더기에는 페페론치노 통고추를 그대로 담고 건청경채, 건파, 건미역, 건당근 등을 더했다.

‘자연은 더 말린’ 2종<br>
‘자연은 더 말린’ 2종

웅진식품 ‘자연은 더 말린’ 2종 
웅진식품이 제로 칼로리 말린 과일 음료 ‘자연은 더 말린’ 2종(배, 리치)를 출시한다.
‘자연은 더 말린 배’는 국산 배의 맛과 향을 담은 제품으로, 냉장 보관하거나 얼음과 함께 즐기면 배 특유의 시원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자연은 더 말린 리치’는 열대과일 리치의 맛과 향을 담아냈다.

‘티 블라스트’ 3종<br>
‘티 블라스트’ 3종

배스킨라빈스 ‘티 블라스트’ 3종
SPC 배스킨라빈스가 티 브랜드 ‘티트라’ 제품을 슬러시 타입의 블라스트로 재해석한 ‘티 블라스트’ 3종(얼그레이 밀크티, 자몽 블랙티, 레몬 라임 민트티)을 출시한다.
‘얼그레이 밀크티 블라스트’는 카페 스테디셀러 메뉴인 ‘클래식 밀크티’ 풍미에 연유를 더했다. 자몽에 ‘티트라’의 스리랑카 홍차를 조합한 ‘자몽 블랙티 블라스트’는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색상으로 눈길을 끈다. ‘레몬 라임 민트티 블라스트’는 레몬과 라임에 ‘티트라’의 민트크루티가 어우러져 있다.

‘멕시칸 스파이시(Mexican Spicy)’ 3종

쉐이크쉑 ‘멕시칸 스파이시’ 3종
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멕시칸 스파이시(Mexican Spicy)’ 3종을 한정 출시한다.
멕시칸 스파이시 시리즈는 멕시코에서 사랑 받는 정통 매운 고추기름 ‘살사 마차(salsa macha)’ 소스를 쉐이크쉑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멕시칸 스파이시 쉑’은 매콤한 살사 마차 마요와 페퍼잭 치즈를 녹인 비프 패티, 할라피뇨 피클과 적양파 피클, 고수가 어우러져 있다. 수비드 조리 후 바삭하게 튀긴 치킨 패티에 살사 마차 마요와 할라피뇨 피클, 적양파 피클, 고수, 양상추를 더한 ‘멕시칸 스파이시 치킨’, 크링클 컷 프라이 위에 나초 칩과 살사 마차 마요, 할라피뇨 피클, 고수를 더한 ‘멕시칸 스파이시 프라이’도 선보인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