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는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출시 24주년을 기념해 ‘고객이 말하는 윌’ 캠페인을 전개한다. 윌은 hy가 2000년 선보인 기능성 발효유로, 누적 판매 50억병, 지난해 기준 누적 매출 6조원을 넘어섰다.

hy는 “이같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참여형 이벤트를 전개하고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윌 응원 댓글 남기기 △광고영상 퀴즈 △손편지 보내기 △정기구독 신청 4가지로 진행된다. 응원 댓글 이벤트는 주간 최다 댓글 작성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영상 퀴즈와 손편지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프레딧 적립금을 지급하며, 추가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신규 캠페인을 통한 윌 정기구독 고객 중 5명에게는 호텔 숙박권을 지급한다.

새 광고에는 윌과 10년 이상 함께해 온 6명의 소비자가 출연, 제품 사용 경험과 후기를 바탕으로 윌의 브랜드 가치와 신뢰를 재조명했다.

고객 이벤트와 신규 광고는 온라인몰 프레딧 ‘윌’ 전용 페이지에서 6월 30일까지 참여 및 시청 할 수 있다.​

hy 김일곤 유제품CM 팀장은 “지난 24년 동안 소비자와 함께 성장해 온 윌은 위 건강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로서 함께해 왔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윌의 가치를 함께 높여 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