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화 with 꿀배소스<br>
두화 with 꿀배소스

풀무원 ‘두화 with 꿀배소스’ 
풀무원식품이 ‘두화 with 꿀배소스’를 출시했다.
두화는 두유를 푸딩처럼 부드럽게 굳혀 토핑이나 소스와 함께 먹는 대만식 디저트다. 
풀무원의 두화는 유기농 콩의 영양을 담은 두유로 만들며, 특유의 탱글탱글한 식감과 부드러운 커스터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배 특유의 시원한 맛과 벌꿀의 달달함이 어우러진 ‘꿀배소스’를 더했다.

진비빔면 용기면<br>
진비빔면 용기면

오뚜기 ‘진비빔면 용기면’
오뚜기가 ‘진비빔면’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면으로 선보인다.
오뚜기가 2020년 출시한 ‘진비빔면’은 진라면 매운맛의 스프 노하우를 기반으로 해 시원하면서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오뚜기는 “2030 젊은 층이 비빔면을 주로 집에서 용기로 취식하는 점을 고려해, 조리 간편성은 물론 캠핑장, 학교 등 장소 구분없이 즐기도록 휴대성을 높인 용기면으로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테이크핏 프로<br>
테이크핏 프로

남양유업 ‘테이크핏 프로’
남양유업이 운동 전부터 마시는 ‘부스터 단백질’ 콘셉트의 ‘테이크핏 프로’를 출시했다.
450ml 용량에 레몬, 납작복숭아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순도 높은 초저분자 피쉬콜라겐 펩타이드와 BCAA 등 아미노산을 배합해 단백질의 빠른 흡수를 돕고, 깔끔한 목 넘김으로 더욱 청량하게 즐길 수 있다.
또,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는 완전 단백질을 25g 담았으며 설탕, 지방, 콜레스테롤을 0g으로 설계했다.

홈런볼 2MIX<br>
홈런볼 2MIX

해태제과 ‘홈런볼 2MIX’
해태제과가 두 가지 맛을 반반 섞은 ‘홈런볼 2MIX’를 출시한다. 
두 가지 맛 홈런볼의 주인공은 오리지널 홈런볼인 초코 맛과 소금우유. 소금우유 맛은 프랑스산 우유로 만든 우유크림에 국내산 소금으로 짭짤함을 더했다. 
이 제품은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36만 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strong></strong>팥있는 말차당​​​​​​​<strong></strong><br>
팥있는 말차당​​​​​​​

SPC 배스킨라빈스 ‘팥있는 말차당’ 
SPC 배스킨라빈스가 디저트 ‘당고’ 콘셉트의 ‘팥있는 말차당’을 출시한다.
‘팥있는 말차당’은 제주산 말차 아이스크림에 팥 리본과 연유 리본을 둘러 쌉쌀하면서 달콤하다. 여기에 쫀득한 녹차 떡 다이스를 넣어 씹는 재미를 더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