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홍동 용기면 출시 예정

‘배홍동’ 광고 모델로 4년 연속 발탁된 유재석. 사진=농심<br>
‘배홍동’ 광고 모델로 4년 연속 발탁된 유재석. 사진=농심

농심은 비빔면 ‘배홍동’ 광고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4년 연속 발탁하고, 새로운 TV광고를 20일 선보인다.

새 광고는 유재석이 리포터가 되어 비빔면 장인, 소비자와 인터뷰를 하는 콘셉트로, ‘비법전수’와 ‘맛집소문’ 2편으로 구성했다.

‘비법전수’ 편은 유재석이 전국의 비빔면 장인을 찾아가 농심에게 전수한 배홍동 비법을 묻는 설정으로 배, 홍고추, 동치미를 아낌없이 활용해 만든 소스가 비결이라는 답변을 통해 좋은 재료가 배홍동 맛의 핵심이라는 내용을 전한다. 

‘맛집소문’ 편은 배홍동 비빔면을 즐기는 전국 소비자들의 추천 인터뷰로 매콤달콤하면서 특유의 감칠맛을 담은 배홍동비빔면의 특징을 담았다. 

2편 모두 핵심 카피 ‘비빌시 맛있구 배홍동’으로 배홍동만 있으면 우리집이 바로 전국구 비빔면 맛집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농심은 새 광고와 함께 온ㆍ오프라인 마케팅에도 본격 나선다. 스케치코미디 숏폼 컨텐츠로 배홍동의 차별성을 알리고, 배홍동과 곁들여 먹기 좋은 식품과 컬래버레이션 마케팅, 오프라인 배홍동 푸드트럭 운영도 전개할 예정이다. 또, 배홍동 용기면을 선보일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2021년 배홍동 출시부터 방송인 유재석을 모델로 기용, 배홍동 브랜드 초기 이미지 구축부터 비빔면 시장 2위 달성까지 큰 효과를 얻었다”며, “올해는 좋은 재료와 차별적인 품질을 강조하는 마케팅으로 배홍동을 비빔면 시장의 대세로 키워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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