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골드<br>
진로골드

하이트진로 ‘진로골드’ 
하이트진로가 기존 ‘진로’의 정통성을 살리면서 차별화된 주질과 패키지로 완성한 ‘진로골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슈거’ 소주로, 쌀 100% 증류원액을 첨가, 부드러운 맛을 살렸다. 알코올 도수는 15.5도.
제품명은 원조의 정체성을 살린 ‘진로’와 균형 잡힌 부드러운 맛의 황금비율을 표현한 ‘골드’를 조합해 완성했으며, 패키지는 진로 브랜드의 투명한 스카이블루 색상 병을 적용하되, 병뚜껑은 로즈골드, 라벨은 에메랄드색 등 트렌디한 색상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 진로의 개성을 살리기 위해 한자로 진로(眞露)를 확대 삽입하고, 한글과 영문도 함께 표기해 가독성을 높였다. 

‘우리밀 물냉면’과 ‘우리밀 쫄면’<br>
‘우리밀 물냉면’과 ‘우리밀 쫄면’

풀무원 올가홀푸드 ‘우리밀 물냉면ㆍ쫄면’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가 우리 땅에서 키운 밀가루로 만든 ‘우리밀 물냉면’과 ‘우리밀 쫄면’을 출시한다.
‘우리밀 물냉면’은 우리 땅에서 자란 밀가루와 메밀가루를 여러 번 치대어 뽑아낸 쫄깃한 식감의 면이 특징으로, 면발은 0.9mm 두께로 뽑아 냉면 특유의 쫄깃함과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룬다. 국내산 무와 채소를 저온에서 오랜 시간 숙성시켜 맛을 낸 동치미 육수는 깔끔하고 개운하며, 겨자소스를 동봉했다.
‘우리밀 쫄면’은 우리 땅에서 자란 밀가루에 국산 감자 전분을 넣은 반죽을 여러 번 치대어 면이 탱탱하다. 우리밀을 사용한 고추장과 국산 고춧가루로 만든 양념장에는 참기름을 더해 고소하면서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파스쿠찌 슈크림 신제품 3종<br>
파스쿠찌 슈크림 신제품 3종

SPC 파스쿠찌 슈크림 신제품 3종
SPC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슈크림을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슈크림 젤라또’는 바닐라빈과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져 있다. 바닐라빈 콜드브루 라떼에 슈크림 젤라또를 플로팅한 ‘슈크림 젤라또 콜드브루 라떼’, 콜드브루에 젤라또로 만든 슈크림 쉐이크가 어우러진 ‘슈크림 콜드브루 쉐이크’도 선보인다.

뿌링진미채튀김<br>
뿌링진미채튀김

bhc치킨 ‘뿌링진미채튀김’ 
bhc치킨이 사이드 메뉴 ‘뿌링진미채튀김’을 출시한다.
‘뿌링진미채튀김’은 튀긴 진미채에 달콤 짭쪼름한 뿌링클 시즈닝을 더한 메뉴로, bhc치킨이 개발한 후라이드 치킨 전용 파우더 ‘배터믹스’를 활용, 바삭한 식감을 강조했다.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nbsp;<br>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 

투썸플레이스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 
투썸플레이스가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
이 케이크는 고소한 크런치 베이스 위에 블루베리 콤포트를 얹고, 요거트 무스와 생 블루베리를 가득 올렸다.
패키지는 일러스트레이터 ‘사키(Saki)’ 작가의 작품으로 블루베리와 어울리는 파란색, 움트는 새싹들이 연상되는 초록색을 조화롭게 사용해 봄의 생동감을 표현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