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퇴르 본가 찰옥수수
파스퇴르 본가 찰옥수수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본가 찰옥수수’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우유 브랜드 ‘파스퇴르’와 스테디셀러 아이스크림 ‘본가 찰옥수수’를 컬래버레이션한 가공유 ‘파스퇴르 본가 찰옥수수’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본가 찰옥수수’의 맛을 진한 우유에 조화롭게 담아냈다. 파스퇴르 전용목장의 1급A 원유에 담백하면서 달달한 맛이 풍부한 괴산 지역 대학찰옥수수를 담아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 ‘본가 찰옥수수’ 패키지를 그대로 적용, 재미를 더했다. 250ml 용량의 팩에는 뚜껑을 달아 편리함을 더했다.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제로’에 매실 향을 담은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매실 향을 더해 차별화된 맛과 상큼한 청량함을 느낄 수 있으며, 제로 칼로리로 부담이 없다. 패키지는 매실의 특징을 담은 옐로우 그린 컬러를 적용했다.

트러플&amp;머쉬룸 크림 리조또<br>
트러플&머쉬룸 크림 리조또

폰타나 ‘트러플&머쉬룸 크림 리조또’ 
샘표의 서양식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가 ‘트러플 머쉬룸 크림 리조또’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유럽산 생크림과 치즈로 만든 크림에 천연 화이트 트러플 오일로 풍미를 더하고, 이탈리아 자연 치즈 3종(그라나파다노, 파마산, 로마노)을 사용했다. 또, 큼직하게 넣은 버섯과 잘 익은 현미, 쌀, 귀리의 식감이 조화를 이룬다. 

고단백 닭가슴살바 마라맛<br>
고단백 닭가슴살바 마라맛

SPC삼립 ‘고단백 닭가슴살바 마라맛’ 
SPC삼립이 ‘고단백 닭가슴살바 마라맛’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국내산 냉장 닭가슴살을 8시간 저온숙성해 촉촉하고 부드러우며, 달걀(특란) 1알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통다리 빅버켓<br>
통다리 빅버켓

KFC ‘통다리 빅버켓’ 
KFC가 ‘켄터키통다리순살치킨’ 8조각으로 구성된 ‘통다리 빅버켓’을 출시했다.
‘켄터키통다리순살치킨’은 닭다리 통살로 만든 순살 치킨으로, 식감이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하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