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물품질평가원(원장 박병홍)은 축산유통 종사자를 대상으로 ‘축산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과정’을 개설, 운영한다.

축산물품질평가원이 운영하는 축산유통 교육은 지난해 4회에 걸쳐 시범 운영돼 축산유통 종사자들의 교육 수요가 확인됐고, 올해는 유통전문 교육기관을 통해 4개 정기교육 과정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개설되는 과정은 4월 18~19일 aT 농수산식품유통교육원에서 진행되며, △축산유통의 개요 △소비ㆍ유통 동향 △유통구조 △마케팅 정의와 전략 △사례 기반 상품경쟁력 강화 등의 내용으로 이론과 실습 교육을 병행한다.

교육 참가는 축산유통업체 마케팅 등 실무담당자를 비롯한 축산유통 종사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이달 28일까지 aT 농수산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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