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의 첫 테마송 ‘해피냠냠송’ 앨범 자켓. 사진=오뚜기<br>
오뚜기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의 첫 테마송 ‘해피냠냠송’ 앨범 자켓. 사진=오뚜기

오뚜기는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Yellows)’의 첫 테마송 ‘해피냠냠송(Happy Yummy Song)’을 공개했다.

오뚜기는 “‘해피냠냠송’은 맛있는 행복을 전하는 옐로우즈의 ‘초월긍정’ 메시지를 알리는 첫 번째 프로젝트로, ‘어떤 힘든 상황도 옐로우즈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극복해 맛있는 행복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밝혔다.

신나는 멜로디와 ‘해피냠냠 룰루냠냠’이라는 후렴구가 특징인 음원은 5일 오후 12시 국내외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공개됐으며, 공식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오뚜기 Daily’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버스를 놓쳐도 정류장 붕어빵을 먹을 수 있어서 기뻐하고, 새 신발에 떡볶이 국물을 흘려도 커스텀 슈즈를 만들었다고 좋아하는 옐로우즈의 긍정적인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오뚜기는 옐로우즈의 ‘초월긍정’ 메시지를 널리 전파하기 위해 공식 SNS를 통한 온라인 홍보활동과 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할 계획이다.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는 서울 SETEC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굿즈이즈굿’ 박람회에 참가, ‘해피냠냠송’을 홍보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창립 55주년을 맞은 올해는 캐릭터 브랜딩을 더욱 강화해 옐로우즈를 ‘맛있는 행복을 전하는 오뚜기의 공식 캐릭터’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