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개발, 조리 편이성 등 식음사업자 고민 해결

CJ프레시웨이의 밀(Meal) 솔루션 전문 브랜드 ‘이츠웰 레딧(Ready-eat)’ 주요 상품. 사진=CJ프레시웨이<br>
CJ프레시웨이의 밀(Meal) 솔루션 전문 브랜드 ‘이츠웰 레딧(Ready-eat)’ 주요 상품. 사진=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는 밀(Meal) 솔루션 전문 브랜드 ‘이츠웰 레딧(Ready-eat)’을 선보이며 푸드 비즈니스 솔루션 사업자로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이츠웰 레딧’은 CJ프레시웨이의 식품 유통 전문 마스터 브랜드 ‘이츠웰’과 ‘레디(Ready)’, ‘잇(Eat)’의 합성어로, ‘이츠웰’의 다양한 상품에 식음사업자를 위한 전문 솔루션을 결합, 편이성과 효율성을 더하고 맞춤형 상품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밀 솔루션 사업을 통해 프랜차이즈, 개인 외식사업자를 비롯해 급식사업자까지 다양한 사업 유형에 최적화된 상품을 개발, 제공해 왔다.

이번에 밀 솔루션 브랜드 ‘이츠웰 레딧’을 론칭하며 전처리 식자재, 각종 소스류, 육가공품, 패티, 튀김류 등을 포함해 밀키트 상품과 간편조리형 레디밀(Ready Meal)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츠웰 레딧’ 상품은 CJ프레시웨이만의 차별화된 솔루션을 바탕으로 소속 셰프 및 영양사 레시피와 고객 데이터를 결합, 신상품을 개발하고 자체 현장 테스트를 거쳐 선보인다.

이를 통해 식음사업자의 고민 중 하나인 메뉴 개발과 조리 편이성을 높여 인건비 절감 등 운영 효율을 개선할 것으로 기대된다. 

CJ프레시웨이는 트렌드 변화가 빠른 식음산업에서 고객 눈높이를 맞추는 것은 물론 사업자의 현장 운영 효율도 올릴 수 있는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식재료비, 인건비 상승 등 식음사업자의 고민 해결을 위해 밀 솔루션 브랜드 ‘이츠웰 레딧’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고객과 함께 고민하며 다양한 상품을 개발, 사업자의 성공을 돕는 푸드 비즈니스 솔루션 제공자로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