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캔디’ 2종&nbsp;<br>
‘제로 캔디’ 2종 

롯데웰푸드 ‘제로 캔디’ 2종 
롯데웰푸드가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의 캔디류 신제품 2종(레몬민트, 페퍼민트)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설탕과 당류 없이 천연 감미료인 자일리톨을 사용, 자연스러운 청량함과 과하지 않은 달콤함을 살렸다.
‘제로 레몬민트 캔디’는 자일리톨 함량 99%로, 레몬과 민트의 산뜻한 조화가 자극적이지 않은 상큼함, 달콤함과 조화를 이룬다.
‘제로 페퍼민트 캔디’는 자일리톨 98%를 함유, 입 안에 자연스러운 청량감과 과하지 않은 쿨링감을 준다. 

‘그린비아 RTH 400’ 2종

정식품 ‘그린비아 RTH 400’ 2종 
정식품이 경관 급식 환자식 제품 ‘그린비아 RTH 400’ 2종(화이바, 당뇨식)을 출시했다.
‘그린비아 화이바 RTH 400’은 장기간 경관 급식으로 장이 민감한 환자를 위해 한 팩(250ml)에 식이섬유 6g을 함유했다. 또, 단백질(17.5%), 지방(30%), 탄수화물(52.5%) 등 3대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설계하고 체내 흡수가 빠른 중쇄중성지방(MCT 오일)을 함유했다.
‘그린비아 당뇨식 RTH 400’은 당뇨환자 또는 당 식이조절이 필요한 경관 환자를 위해 혈중 당 농도 변화가 적은 복합 탄수화물과 수용성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저나트륨(155mg)으로 설계했다. 
이번 신제품은 전용 거치대를 활용해 바로 걸어서 사용하는 RTH(Ready To Hang) 형태로, 별도의 용기에 옮겨 담는 과정을 줄였다.

캐나다 드라이 진저에일 토닉 제로

코카-콜라사 ‘캐나다 드라이 진저에일 토닉 ZERO’ 
코카-콜라사가 토닉워터 ‘캐나다 드라이’를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캐나다 드라이 진저에일 토닉 제로(ZERO)’를 출시한다.
진저에일 토닉 본연의 은은한 진저향과 탄산의 청량함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진저에일 토닉 제로’는 300ml 페트 1종으로 선보인다.

맘스터치 ‘싸이순살맥스’ 
맘스터치가 가심비 순살치킨 ‘싸이순살맥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1~1.5인을 위한 가심비 순살치킨 ‘후라이드싸이순살’을 2~3인이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중량을 약 56% 늘렸다. 또, 미국 루이지애나 스타일의 시즈닝을 한 ‘케이준양념감자’와 치킨무, 허니머스타드 소스를 함께 제공한다.

슈퍼 라지킹 삼각김밥<br>
슈퍼 라지킹 삼각김밥

CU ‘슈퍼 라지킹 삼각김밥’ 
CU가 초대형 삼각김밥 ‘슈퍼 라지킹 삼각김밥’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기존 빅 사이즈 삼각김밥 4개를 하나의 큰 삼각형 용기에 나란히 담아 가족, 친구, 지인 등과 함께 나눠 먹어도 충분한 사이즈로 제작됐다.
삼각김밥은 김치볶음 참치마요, 동원 고추참치, 크랩 참치마요, 간장바싹 불고기를 조합, 물리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 도시락 김 2봉과 일회용 비닐장갑을 동봉, 삼각김밥에 김을 붙여 오니기리로 만들어 먹거나 김을 잘게 부셔 고명처럼 얹어 먹는 등 취향에 따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