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은 이달 7~8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nbsp;‘2024 상품전시회’를 개최한다. 사진=세븐일레븐<br>
세븐일레븐은 이달 7~8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2024 상품전시회’를 개최한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이달 7~8일 서울 양재동 aT센터, 21~22일 부산 BEXCO에서 ‘2024 상품전시회’를 개최한다. 

세븐일레븐은 “올해의 최신 상품 트렌드와 중점 신상품, 차별화 전략 등을 경영주들과 공유하고 소통의 시간을 갖기 위해 이번 상품전시회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상품전시회의 슬로건을 ‘Life-Changing Experience(삶을 변화시키는 경험)’로 내걸고, 고객의 삶에 변화를 불러오는 놀라운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편의점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를 위한 3대 전략으로 △기본에 충실한 매장 운영 △세븐일레븐만의 차별화 상품 강화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제시하며, 상품전시회장은 Welcome Zone, 차별화, 모델, 콘셉트, 시식 코너로 구성, 운영한다. 
 
김홍철 세븐일레븐 대표이사는 “어떠한 환경에서도 고객이 항상 방문하고 싶은 놀라운 경험과 즐거움으로 가득한 편의점을 경영주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며, “세븐일레븐을 선택해 주신 모든 경영주들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항상 경영주들과 어깨동무하고 같은 곳을 바라보는 상생의 길을 걸어가는 세븐일레븐이 되겠다”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