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첵스초코 매직팝핑볼’ 
투썸플레이스 봄 시즌 음료

바사칸 윙<br>
바사칸 윙

BBQ ‘바사칸 윙’ 
제너시스BBQ 그룹이 얇은 튀김옷으로 바삭한 식감을 살리고, 알싸한 풍미를 더한 ‘바사칸 윙’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부위 특성상 활동량이 높아 육질이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닭 날개를 사용하며, 옥수수 전분을 사용, 바삭한 식감을 강조했다. 또, 튀김옷에 마늘, 생강, 후추를 더해 알싸함이 은은하게 느껴진다.

‘더:단백’ 드링크<br>
‘더:단백’ 드링크

빙그레 ‘더:단백’ 드링크 딸기ㆍ바나나ㆍ밀크티 
빙그레가 ‘더:단백’ 드링크 3종(딸기, 바나나, 밀크티)을 출시했다.
‘더단백’ 드링크는 20g의 단백질을 100% 우유단백질로 구성, 신체기능에 필요한 9가지 필수아미노산을 모두 포함하는 완전단백질로 설계됐다.
또, 단백질의 텁텁함과 쓰고 비린 맛을 최소화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br>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아모레퍼시픽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앰플’과 ‘올인원 부스터 정제’가 하나로 합쳐진 이중 제형 형태로, 콜라겐뿐 아니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글루타치온 등 10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액상 형태의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앰플’은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 1000mg에 히알루론산 143mg, 엘라스틴 33mg, 비오틴 500%(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기준)을 담았다. ‘올인원 부스터 정제’ 2정에는 글루타치온, 세라마이드, 비타민C, 셀렌, 나이아신, 철분을 포함했다. 

동물복지 닭다리살 치킨<br>
동물복지 닭다리살 치킨

풀무원 올가홀푸드 ‘동물복지 닭다리살 치킨’ 
풀무원 계열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가 ‘동물복지 닭다리살 치킨’ 2종(치킨, 양념치킨)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동물복지 인증 농장에서 안전한 사료로 키운 국내산 닭의 통닭다리살만 사용하며, Non-GMO 대두유에 두 번 튀기는 유탕 과정을 통해 바삭한 식감을 더하고, 오븐에 노릇하게 굽는 오브닝 공정을 추가, 육즙을 보존했다. 또한, 닭 본연의 맛을 보존하기 위해 최소한의 시즈닝만 사용하고, 우리 땅에서 키운 쌀가루로 풍미를 끌어올렸다.

첵스초코 매직팝핑볼<br>
첵스초코 매직팝핑볼

농심켈로그 ‘첵스초코 매직팝핑볼’ 
농심켈로그가 ‘첵스초코 매직팝핑볼’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매지션 체키’가 마법같은 달콤함을 선사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매직팝핑볼은 달콤한 팝핑캔디를 넣어 깨무는 순간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천연색소로 핑크와 옐로우 컬러를 구현, 보는 재미를 더했다.
첵스초코는 밀, 통귀리, 옥수수, 보리, 쌀 등 5가지 곡물을 바삭하게 구워 만들어 12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특히 비타민D는 동일 식품유형 시장점유율 TOP 3 제품보다 30% 강화했다.

투썸&nbsp;봄 시즌 음료
투썸 봄 시즌 음료

투썸플레이스 봄 시즌 음료
투썸플레이스가 ‘블라썸 에브리웨어(Blossom Everywhere)’를 테마로 봄 시즌 한정 음료 3종을 출시한다.
시즌 대표 메뉴인 ‘복자 요거트 프라페’는 상큼한 요거트 위로 복숭아와 자두 베이스를 얼음과 함께 갈아냈다. 티 에이드 ‘카모마일 블라썸’은 리치와 카모마일 티가 어우러져 산뜻한 맛을 선사한다. ‘티라미수 라떼’는 스테디셀러 ‘떠먹는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를 커피로 재해석한 크림 라떼 메뉴로, 라떼 위에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을 올렸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