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바질 드레싱’과 ‘이탈리안 드레싱’<br>
‘그린바질 드레싱’과 ‘이탈리안 드레싱’

오뚜기 ‘이탈리안 드레싱’ㆍ‘그린바질 드레싱’
오뚜기가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사용한 드레싱 2종을 출시했다.
‘이탈리안 드레싱’은 화이트와인의 은은한 향과 갈릭, 식초가 어우러져 깔끔하고 산뜻한 맛이 특징으로, 해산물이나 과일이 들어간 샐러드와 어울린다. 
‘그린바질 드레싱’은 생바질의 풍미가 두드러지는 제품으로, 스테이크 샐러드나 파스타 샐러드에 곁들이기 좋다.

홍삼삼계탕<br>
홍삼삼계탕

농협목우촌 ‘홍삼삼계탕’
농협목우촌이 농협한삼인 6년근 홍삼을 넣은 ‘홍삼삼계탕’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농협목우촌과 농협홍삼, 농협식품 R&D연구소가 협력해 개발한 보양식으로 100% 국산 닭고기에 6년근 홍삼, 홍삼농축액과 홍삼분말, 구기자농축액, 생강분말을 더해 진하고 건강한 맛을 냈다.

맛있는 우유 GT 진짜 고칼슘 락토프리<br>
맛있는 우유 GT 진짜 고칼슘 락토프리

남양유업 ‘맛있는 우유 GT 진짜 고칼슘 락토프리’ 
남양유업이 ‘맛있는 우유 GT 진짜 고칼슘 락토프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100mL당 255mg의 칼슘을 함유하고 있으며, LST 공법을 적용, 영양 손실 없이 유당만 제거해 우유 섭취 후 배 아픔 등으로 불편을 겪는 소비자의 걱정을 해소했다.
또, 18가지 자체 관리 기준을 통과한 1A등급 원유를 사용했으며,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3를 더했다.

연세 플레인 요거트<br>
연세 플레인 요거트

연세유업 ‘연세 플레인 요거트’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연세 플레인 요거트’를 출시한다.
요거트 본연의 맛을 살린 제품으로, 묽지 않은 녹진한 질감과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각종 과일 토핑을 얹은 디저트로 활용할 수 있다.
연세유업 전용 목장에서 수급한 1급A 원유를 사용했으며,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00억 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함유했다.

‘캐치! 티니핑 제로’ 2종<br>
‘캐치! 티니핑 제로’ 2종

웅진식품 ‘캐치! 티니핑 제로’ 
웅진식품이 캐릭터 IP ‘캐치! 티니핑’을 담은 어린이 음료 ‘캐치! 티니핑 제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제로 슈가, 제로 칼로리 어린이 음료로 샤인머스캣과 애플망고 2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동일하게 국산 건조 사과, 배, 딸기를 추출해 과일 본연의 달콤함을 담았으며, 샤인머스캣 맛은 백포도농축액, 애플망고맛은 망고농축퓨레를 더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