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는 3년 연속 ‘아침머꼬’ 캠페인을 전개하며 켈로그 글로벌 펀드로부터 지원받은 기금 5만 달러를 19일 월드비전에 전달했다.
‘아침머꼬’ 캠페인은 아침식사를 거르고 등교하는 아동과 청소년에게 영양과 기호를 고려한 식사를 제공, 건강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농심켈로그는 2022년 월드비전과 업무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매년 결식아동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고 있으며, 올해는 서울시 초ㆍ중학교 6곳의 결식 위험 아동 60명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 학교 내 별도 공간을 조성, 학생들이 편안하게 아침식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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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현 기자
ljh0705@food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