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에몽 아이스크림’ 3종

남양유업 ‘초코에몽 아이스크림’ 3종
남양유업이 가공유 브랜드 ‘초코에몽’을 활용한 아이스크림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초코칩으로 풍부한 식감을 살린 ‘모나카’, 생초콜릿에 초코믹스를 더한 ‘생초코바’, 우유, 비스킷, 캐러멜 시럽을 담아 진하고 쫀득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파인트’(초코ㆍ쿠키)다.

해태제과-오비맥주 콜라보 스낵

해태제과 오비맥주 콜라보 스낵 2종
해태제과가 오비맥주와 손잡고 맥주와 함께할 즐기기에 좋은 ‘The빠새 간장새우맛’(24만개)과 ‘신당동 불떡볶이’(38만개)를 한정 출시한다.
‘The빠새 간장새우맛’은 본연의 오리지널리티에 간장 시즈닝을 더해 감칠맛을 살린 제품으로 오비라거와 어울린다. 패키지에는 오비라거의 캐릭터 랄라베어를 디자인했다.
‘신당동 불떡볶이’는 청양고추와 순창고추장을 활용, 매운맛을 강조한 제품으로, 패키지에 필굿의 캐릭터 필구가 불을 뿜는 모습을 디자인했다. 

‘요리애 퐁당’ 2종

풀무원 올가홀푸드 ‘요리애 퐁당’ 2종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가 고체 육수 ‘요리애 퐁당’ 2종(한우ㆍ해물)를 출시한다.
‘요리애 퐁당’은 재료 손질 없이 간편하게 한 알로 육수를 낼 수 있는 제품으로, 대구뼈로 육수를 우려내 맑고 깔끔한 액상 조미소스 올가 ‘요리애’를 활용했으며, 각종 재료를 한 알에 동결건조한 뒤 개별 포장해 끓는 물에 넣어 3분만 끓이면 된다.
‘ORGA 요리애 퐁당 한우’는 양파, 대파, 배추, 무 등 10여 가지 농수산물과 국내산 한우로 만들었다. ‘ORGA 요리애 퐁당 해물’은 멸치, 다시마, 바지락, 새우 등 18가지 재료를 넣어 해물의 감칠맛을 살렸다.

‘굿플잼’ 2종

대상다이브스 ‘굿플잼’ 2종
대상다이브스가 대용량 과일잼 ‘복음자리 굿플잼’ 2종을 출시했다.
‘굿플잼’은 과육이 살아 있는 묽은 점도의 잼으로, 카페나 베이커리에서 과일을 활용한 음료나 디저트를 만들 때 활용하기 좋다. 
‘딸기 굿플잼’은 100% 국산 딸기를 깍둑썰기한 다이스 형태로 가공해 넣어 탱글탱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블루베리 굿플잼’은 과육이 작고 단단해 맛과 향이 강한 100% 캐나다산 야생블루베리를 사용했다.
이 두 제품은 캡파우치 포장을 적용, 필요한 만큼만 짜서 쓸 수 있다.

프링글스 ‘남미식 찹스테이크 맛’과 ‘한국식 숯불갈비 맛’

프링글스 ‘한국식 숯불갈비 맛’ & ‘남미식 찹스테이크 맛’ 
글로벌 스낵 브랜드 프링글스가 ‘한국식 숯불갈비 맛’과 ‘남미식 찹스테이크 맛’을 한정 출시한다. 
‘한국식 숯불갈비 맛’은 K-스낵과 한류 열풍에 한국과 함께 일본, 호주, 대만, 홍콩에도 출시되는 제품으로, 은은한 숯불향에 달달한 갈비 양념, 알싸한 마늘 풍미가 어우러져 있다.
‘남미식 찹스테이크 맛’은 달큰한 찹스테이크 소스 맛에 파프리카의 향긋함과 알싸한 마늘향을 더했다.

 ‘베러 베이글’&nbsp;<br>
소금 프레첼 베이글

투썸플레이스 ‘베러 베이글’ 
투썸플레이스가 ‘베러 베이글(Better Bagels)’ 4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반죽을 뜨거운 물로 데친 후 스팀까지 더해 한층 쫄깃하고 부드럽다. 또, 4종 모두 반죽에 특허 받은 유산균을 사용, 글루텐 함량을 낮춰 소화에도 용이하다.
‘소금 프레첼 베이글’은 겉바속촉 프레첼의 식감과 짭짤한 매력의 소금빵을 하나의 베이글로 구현했다. 노릇하게 구워진 표면에 알프스 암염을 뿌려 깔끔한 감칠맛을 더했다. ‘블루베리 베이글’은 반죽에 블루베리를 넣고, 토핑까지 해 상큼달콤하다. 에멘탈, 체다, 모짜렐라 등 세 가지 치즈에 옥수수가 어우러진 ‘콘 치즈 베이글’, 베이글 본연의 담백함과 쫄깃함을 살린 ‘클래식 베이글’도 선보인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