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뉴진스. 사진=롯데웰푸드<br>
‘제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뉴진스.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 모델로 ‘뉴진스(NewJeans)’를 발탁했다. 

롯데웰푸드는 신선한 매력과 탄탄한 실력을 겸비한 글로벌 라이징 스타 뉴진스와 함께 디저트의 새로운 기준인 제로를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소비자에게 보다 건강하고 이로운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헬스&웰니스’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으며, 이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2022년 5월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무설탕 디저트 ‘제로’를 론칭하고 지속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제로’는 뉴진스와 함께 ‘나를 위한 디저트, 나를 위한 새로운 기준, ZERO’를 제안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뉴진스 멤버들이 ‘제로’를 일상 속에서 부담없이 곁에 두고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TV, 디지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 ‘매일 먹고 싶은 디저트, ZERO’ 라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뉴진스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할 예정이다.

‘제로’는 현재 로 과자류는 △제로 초콜릿칩 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 △제로 쿠앤크 샌드 △제로 마일드 초콜릿 등 과자류 6종과 △제로 아이스 초코바 △제로 밀크 모나카 △제로 밀크 소프트콘 △제로 미니 바이트 등 빙과류 4종을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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