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쓱싹싹 밥도둑’ 3종<br>
‘쓱쓱싹싹 밥도둑’ 3종

샘표 ‘쓱쓱싹싹 밥도둑’ 3종
샘표가 소포장 HMR 반찬 파우치 ‘쓱쓱싹싹 밥도둑’ 3종을 출시한다.
‘양념깻잎’은 한 장씩 낱장 세척한 깻잎을 뜨거운 솥에서 쪄내 식감이 부드럽고, 샘표 간장으로 숙성해 감칠맛을 낸다. 또, 멸치액젓과 새우젓으로 풍미를 살리고 매콤한 고춧가루를 더했다.
‘고춧잎 무말랭이’는 물기를 꽉 짜내고 자연바람으로 건조해 씹을수록 달콤한 맛과 꼬득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4일간 저온 숙성해 양념이 잘 배어 있으며, 고춧잎의 쌉싸름한 맛을 잡았다. 
‘견과류 오징어채 볶음’은 오징어 몸통살을 얇게 저미듯 채썰어 질기지 않고 쫀득하며, 아몬드와 호박씨 등 견과류를 더했다.

과일 스틱바 아이스크림 2종&nbsp;<br>
과일 스틱바 아이스크림 2종 

하겐다즈 과일 스틱바 아이스크림 2종 
하겐다즈가 과일 스틱바 아이스크림 2종(스트로베리&그린티, 그린티&레몬)을 출시한다.
‘스트로베리&그린티’는 하겐다즈의 대표 플레이버 그린티와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을 딸기 과육이 박혀있는 핑크 스트로베리 초콜릿으로 코팅했다.
‘그린티&레몬’은 그린티 아이스크림과 레몬 소르베에 그린티 초콜릿을 코팅했다.

880 육개장 라면<br>
880 육개장 라면

CU ‘880 육개장 라면’ 
CU가 장바구니 물가 안정을 위해 초저가 컵라면을 출시한다.
‘880 육개장 라면’은 CU에서 판매하는 용기면 중 최저가인 880원으로, 진하고 얼큰한 육개장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어우러져 있다.
팔팔 끓는 라면과 880원이라는 가격을 동시에 표현하는 언어유희적인 네이밍을 통해 제품 특징을 강조했다. 

구운마라링<br>
구운마라링

세븐일레븐 ‘구운마라링’ 
세븐일레븐이 마라를 소재로 한 스낵 ‘구운마라링’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옥수수 가루를 이용해 열풍에서 구워낸 링 형태 스낵으로, 마라 시즈닝을 뿌리고 곳곳에 마라 분말을 추가, 마라의 얼얼한 맛을 강화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