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제일제면소 수원역사점<br>
CJ푸드빌 제일제면소 수원역사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은 수원역사 내에 제일제면소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제일제면소 수원역사점은 수원역과 AK플라자를 연결하는 3층 연결통로 옆에 위치하며 43개 좌석을 갖추고 있다.

수원역은 경기 남부 교통의 요충지로, 철도 이용객과 유동인구가 많아 수원역사점은 기차 탑승 전후 간단하게 식사를 하려는 수요를 반영, 한 끼로도 든든한 별미국수와 비빔밥 위주로 메뉴를 구성했다. 모든 메뉴는 5~8분 내에 제공된다. 매장뿐만 아니라 기차 안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주먹밥, 씨앗닭강정 등 포장 가능한 곁들임 메뉴도 운영한다.

수원역사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샤브국수 2종은 기존 샤브샤브를 한 그릇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일 샤브국수’는 소고기와 버섯 등 다양한 채소를 넣은 샤브샤브를 쫄깃한 면과 함께 즐기는 메뉴다. ‘얼큰 샤브국수’는 ‘제일 샤브국수’에 특제 양념을 더해 얼큰하고 칼칼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역사에 위치한 매장 특성을 반영해 완성도 높은 메뉴를 빠른 속도로 제공할 예정”이라며, “제대로 된 한 끼가 필요할 때 든든하고 정성이 담긴 제일제면소 수원역사점의 별미국수와 함께 바쁜 일상 속 여유를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