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은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저소득 가정 아동 또는 노인 등 주위 소외된 이웃에게 베지밀 2만5600여 개를 전달한다. 사진=정식품
정식품은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저소득 가정 아동 또는 노인 등 주위 소외된 이웃에게 베지밀 2만5600여 개를 전달한다. 사진=정식품

정식품(대표 정연호)은 대한사회복지회에 베지밀 2만5600여 개를 전달했다. 사회복지회에 기부된 베지밀은 저소득 가정 아동 또는 노인 등 주위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에 기부한 두유는 지난해 연말 진행한 두 건의 캠페인을 통해 마련됐다. 정식품은 지난해 12월 8일부터 31일까지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을 진행했다. 소비자들이 정식품 공식 SNS 채널 내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캠페인 콘텐츠에 좋아요(공감) 또는 댓글을 달거나 개인 SNS 계정에 베지밀 사진을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기부에 동참, 2만4000개 베지밀이 모였다.

정식품은 또, 지난해 11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피트니스 산업 IT 운영 솔루션 기업 어시스트핏과 함께 건강관리에 관심이 큰 소비자를 대상으로 ‘정식품x어시스트핏 기부 캠페인’을 했다. 소비자들은 어시스트핏 광고 플랫폼에서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 광고를 시청하거나 광고 인증샷을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는 등의 방식으로 기부에 참여했으며, 해당 캠페인을 통해 베지밀 1600여 개가 모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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